Sunday, January 4, 2009

[Photos] 010209 Jung Yunho visits his high school in Gwangju- DBSK/TVXQ/Tohoshinki

우리 광일고 졸업생(19회) 동방신기 리더 [유노윤호]가 2004년 2월 졸업한지 약 5년 만에 모교를 방문하였습니다.

혹시라도 팬들의 성화로 차질이 생길까봐 노심초사하며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[유노윤호]는 교장선생님 이하 여러 선생님들을 뵙고 학창시절을 되돌아보기도 하였습니다. 후배들 중 6명을 선발 6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것을 약정하고, 선생님들의 자녀들과 후배들에게 사인을 해주기도 하였으며, 근처 식당으로 이동 70여명과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하였습니다.

동방신기라는 그룹 활동을 하면서 한 번도 모교를 잊어 본적이 없었다는 그는 그리움만 간직하고 살았던 모교의 후배들이 꿈을 키우고 그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되어 주고 싶어서 직접 모교를 방문하였다며 후배들에게 “꿈을 향해 나아가다보면 성공이라는 두 글자를 손에 쥐게 될 것이다.”라며 기념 사인을 해주기도 하였습니다. “큰 꿈을 간직하기 바란다.” “하고 싶은 일에 열정을 쏟아라.” “나는 아직도 꿈을 꾸며, 가야할 길이 아직 멀다.” 며 후배들을 격려하고 희망을 잃지 말 것을 당부하였습니다.

[유노윤호]는 즐거워하는 후배들을 보면서 오히려 자신이 선생님들과 후배들의 불같은 에너지를 받아 정글 같은 연예계에서 버틸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얻게 되었다며 매우 기뻐하였습니다.

한류스타에서 월드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[유노윤호]는 선생님과 선생님의 자녀들 그리고 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진 뒤 광주를 방문하면 항상 들렸던 양로원과 몇몇 불우시설을 방문하고 후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훗날을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야했습니다.

Translation:
based on what i understand, well, TVXQ leader U-Know Yunho who graduated from his alma mater 5 years ago(i don't know if its 5) visited his school.

apparently he paid at least ₩ 6,000,000 for the 6 scholar students there.

( its such a long article but basically this is what they are trying to say^^)

yunnie is sure nice^^
that's why i really really love my husband dear(just let me dream people)hahaha

but wait! why the hell is he sooooooooooooo white/pale???











credits: dnbn+ sweetfig@blogspot

1 Comment:

Anonymous said...

OMG yunho your awesome =)